키움, 서울아트책보고와 함께 ‘히어로즈 굿즈 마켓’ 운영…추첨 통해 ‘친필 사인 유니폼’ 증정

작성자 정보

  • 최고관리자 작성
  • 작성일

컨텐츠 정보

본문

17559290196728.jpg

[스포츠서울 | 강윤식 기자] 키움이 서울아트책보고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.
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 유니폼과 사인볼도 증정한다.

키움이 “26~28일 3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 지하 1층 서울아트책보고 중정광장에서 팝업스토어 ‘히어로즈 굿즈 마켓’을 운영한다”고 밝혔다.

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2025시즌 고급형 모자와 ‘레시’, ‘춘식이’ 캐릭터 컬래버 상품 등을 최대 60%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.
운영 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7시.

구매 금액대별 혜택을 제공한다.
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 플레이어 티셔츠를 선물한다.
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인스타그램에 구매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과 사인볼을 받을 수 있다.

서울아트책보고와 함께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.
매일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서울아트책보고 북카페 음료 교환권을 증정한다.

모든 혜택은 키움히어로즈와 히어로즈샵, 서울아트책보고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.

키움 마케팅팀 관계자는 “고척스카이돔을 함께 사용하는 서울아트책보고와 첫 협업 행사를 열게 돼 기쁘다.
앞으로도 복합문화공간인 서울아트책보고에서 야구와 문화를 접목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”고 말했다.
[email protected]



관련자료
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공지사항
+
글이 없습니다.
알림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