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골프장경영협회, 골프존클라우드와 업무협약 체결

작성자 정보

  • 최고관리자 작성
  • 작성일

컨텐츠 정보

본문

17593634333914.jpg사단법인 한국골프장경영협회가 골프존클라우드와 K-골프산업의 산업구조 혁신과 골프장의 디지털 전환을 위해 업무협약(MOU)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.
[사진=한국골프장경영엽회]
사단법인 한국골프장경영협회가 골프존클라우드와 K-골프산업의 산업구조 혁신과 골프장의 디지털 전환을 위해 업무협약(MOU)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.
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은 △골프장의 디지털 운영 공동 협조 △한국골프장경영협회의 '골프산업백서' 제작을 위한 공동 연구 수행 △골프존클라우드의 골프 이용자 유형별 통계 공유 △양 기관의 발전 및 관심 분야 협력 등이다.
골프존클라우드는 안정적인 정보기술(IT) 솔루션 제공과 기술 지원을 담당한다.
또 협회가 추진하는 디지털 운영 과정에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.
협회는 협약 목적 달성을 위해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.
이번 협약을 통해 협회는 회원사 골프장들이 기존 아날로그 기반 운영방식을 디지털 방식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.
아울러 골프존클라우드의 데이터를 활용한 골퍼 유형별 분석은 K-골프산업의 현재를 기록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기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.
 
최동호 협회장은 "이번 협약식을 통해 회원사 골프장의 디지털 전환에 도움을 주고 운영 효율성과 고객 만족도를 함께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한다"고 말했다.
안원익 골프존클라우드 대표이사는 "데이터와 IT 솔루션을 기반으로 K-골프산업 발전을 뒷받침하겠다"며 "이번 협력이 골프장 산업 전반의 경쟁력 강화로 이어지길 바란다"고 밝혔다.

아주경제=강상헌 기자 [email protected]

관련자료
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공지사항
+
글이 없습니다.
알림 0